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7. 8. 30> 스타필드 고양에서 이것저것 볼거리 구경하다

안녕하세요? SY's 입니다!


오늘은 휴가가 이틀이라서 인지 스타필드 고양(Starfield Goyang)을 갔다 왔습니다. 8월 24일날 정식 개장해서 일주일이 지났지만 많은 사람들이 스타필드로 가고 있었습니다. 스타필드 코엑스점에 가 본 적은 있지만, 새로 생긴 데를 처음 가봐서인지 정말 기대가 최고였습니다.



지하철 3호선 삼송역에서 내려서 조금 걷다 보니 스타필드 고양에 도착을 하였습니다. 스타필드 고양은 신세계그룹이 만든 아울렛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아쿠아필드, 메가박스 영화관 등이 입점해 있습니다. 정말 기대가 됩니다.



안에 들어가 보니까 원형 모양의 구조물이 저를 반겨주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몰려들어오고 있네요. 가구와 음식점, 여러 브랜드의 옷가게 등 없는게 없었습니다. 특히 오픈일날에 70~90% 할인기간이어서인지 저도 이곳에서 쇼핑을 하려고 합니다.



좀 더 가보니까 둥그런 영상이 저를 반겨주고 있습니다. 어느 광고를 하는 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정말 이곳에 온 게 신비로웠습니다. 사람들도 여기저기 오오고 가고 하고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독일 자동차 BMW와 현대자동차도 이곳에 입점해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었습니다. 한마디로 차량을 쇼핑하는 거나 마찬가지죠. 저는 현대자동차 안에 갔습니다. 가보니까 밝은군청색 상의 스포츠카가 눈길이 들어옵니다. 그란투리스모라고 해서 이 차가 게임시뮬레이션 차인지는 알 수가 없지만 현대자동차에서 만들었다는게 실감이 납니다.



현대자동차에 있는 차량들을 보았습니다. 30년 넘게 중형 세단승용차의 왕좌를 지킨 소나타 뉴라이즈와, 준대형 세단 그랜져, 그리고 독자적인 브랜드를 단 제네시스 G80 등이 저를 반겨주고 있습니다. 특히 그랜져는 부장님 승용차 별명을 붙을 정도로 부의 상징이고 합니다.



출근길에 본 코나를 라임색상의 코나를 여기서 봅니다. 소형 SUV라서인지 아담한 느낌이 듭니다. 저도 이 차를 사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이 차가 정말로 내가 마음에 든다면 어떻게 될까요? 저로서는 정말로 최고의 차라고 과언이 아닐 수 없습니다. 뒤에 있는 준중형 SUV 투싼도 파란색 도색을 하고 있어서인지 타보고 싶은 생각도 듭니다.



저 빨간색 차는 아이유와 유인나가 CF를 선보인 i30 입니다. i30는 왜건스타일의 차이기도 한데 저도 눈독들여 보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유의 달라송을 들으면서 타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여자들이 선호하는 인기차종 중 하나입니다.



전시되어있는 차들을 둘러보면서, 차량의 색깔을 알아 볼 수 있는 부분을 보았습니다. 사용하는 컬러들이 각자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미래에 하나의 자동차를 선택하게 된다면 어떻게 될지가 궁금합니다.



4층에 키즈카페에 들어가 보면서 토르와 아이언맨이 저를 반겨주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언맨은 마블과 현대자동차가 합작으로 코나를 아이언맨차로 변장을 했던 CF를 보았기 때문에 저에게는 친숙한 캐릭터 입니다.



여기에 헨리데이비슨 이라는 미국 브랜드에 모터사이클도 있습니다. 오토바이를 운전하지 못하지만 그냥 전시용으로서 보았습니다. 저 모터사이클이 미국에서 있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사람들이 걷고 다니던 스타필드 고양 안을 보면서 저는 또 다시 이곳을 다시 오고 싶습니다. 스타필드 하남도 가보고 싶군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